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핫플레이스 카페 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1960점

by 드림걸_ 2023. 2. 24.
반응형

요즘 핫플레이스 경동시장 스타벅스1960점을 방문했어요

워낙 큰 이슈이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경동시장도 볼 겸 들러봅니다

아래 포스팅은 제가 경동시장 가며 사올 것, 유명한 집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2023.02.15 - [맛집] - 경동시장 맛집 총정리!! 사올만한 것

 

경동시장 맛집 총정리!! 사올만한 것

장보러 자주 들르는 곳 경동시장이예요 전통시장, 청과시장, 농수산물시장, 종합시장이 한데 위치해서 규모가 정말 크답니다 나름 유명한 맛집도 있고 가면 꼭 사오게 되는 먹거리도 있답니다

blueroad1004.tistory.com

 

 

 

 

 

 

경동시장 내 위치한 스타벅스 경동1960점


우리에게 익숙한 경동시장의 모습

이 안에 정말 핫플레이스가 생겼는데

하필 그게 스타벅스라서 더 큰 화제이기도 하고

많은 스타벅스 지점중에 대단하다 할만큼 정말 멋있게 잘 꾸며졌더라고요

 

 

 

 

 

큰 대로변 경동시장 출입구와 가깝습니다
시장규모치곤 꽤 커서 명쾌히 설명은 안되지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매장 영업시간 안내 *
매일 09:00-22:00

10시쯤 방문해서인지 자리가 꽤 있었어요
오후부터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를 못 잡아 기다리는 진풍경도 펼쳐진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커뮤니티 커뮤니티스토어 5호점 경동 1960점은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매장으로서 지역사회 상생하는 매장이라 더 매력적이네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광경입니다
옛 영화관을 개조한곳이라 동선이 영화관이예요
매장 문 열자마자 넓게 정방형매장이 아니라 생소하지만 신기하고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계단식 구조에 노출콘크리트로 레트로하면서 빈티지한 무드
천정고가 높아 개방감있고 시야가 탁 틔입니다

 

 

 

 

좌석도 형태가 다양했고 약 200석 정도 된다고 하네요

 

 

 

 

 

벽면에 스크린을 쏴서 주문번호를 호출합니다

 

 

 

 

경동1960점만의 특별한 굿즈도 있으면 볼만했을 것 같은데 그렇진 않았어요

여느 매장과 같았답니다

 

 

 

 

 

스크린이 있던 자리는 주문하는 곳이 되었어요
천정의 오브제가 눈길을 끄네요

 

 

 

 

 

주문하는 곳에서 보면 이런모습이예요

 

 

 

 

 

 

핫플레이스인만큼 11시만 되도 사람이 제법 꽉 차더라구요

자유로운 분위기에 빈티지한 멋스러움까지 더해져 구경 해보기 좋았어요

지역사회와의 상생 이라는 좋은 취지로 당분간은 제법 북적일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