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명태무침이 예술인 동해막국수 영종도맛집 을왕리맛집

by 드림걸_ 2023. 12. 30.
반응형

식도락여행으로 영종도를 다녀왔습니다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인 영종도에

고급 리조트들이 새로 오픈을 해서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영종도네요

가까운 곳에 인스파이어가 있습니다

 

명태무침이 맛있게 나오는 수육

비빔막국수에도 명태무침이 들어가

씹는맛이 있었던 동해막국수

이미 유명한 곳이라 사람도 참 많았고

식사시간에 가려고 하면 대기를 해야한답니다

맛있는 만큼 역사도 오래된 막국수 집이예요

 

인천 중구 용유서로479번길 16

032-746-5522

매주 월요일 휴무

오후 4-5시 브레이크타임

 

바로 앞에 대형 주차장 완비

번잡할 때는 주차 정리도 해주시더라고요

 


골목에 위치한 동해막국수

주차장도 크고 넓어서 걱정 없겠더라고요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았는데

여름엔 정말 문전성시를 이룰 것 같네요

 

 

 

 

 

내부는 그럭저럭 깨끗한 편입니다

 

 

 

 

 

메뉴와 가격대 입니다

 

 

 

 

 

기본반찬입니다

대체적으로 간이 슴슴한 편이라 좋았어요

 

 

 

 

 

수육 소 짜리

여기 별미가 명태무침인데

어찌나 맛있게 먹었던지

수육에 올려먹으면 명태 씹는맛과 쫄깃함이 그대로 느껴져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이 조금 더 부드러웠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수육은 살짝 질긴 편이었어요

 

 

 

 

 

깔끔한 맛 물막국수

김가루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고 육수가 너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는 명태무침을 올려주십니다

탱탱한 메밀면과 명태의 식감이 잘 어울렸어요

 

 

 

 

 

종업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맛있는 막국수를 먹고와서 좋은 기억이네요

영종도 맛집으로 손꼽힐만큼 유명한 동해막국수

영종도에 들러보신다면 각종 해산물 종류도 좋겠지만

막국수도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