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식사 도곡 마켓오

by 드림걸_ 2023. 3. 16.
반응형

오랜만에 외식하러 들른 마켓오입니다

젊을 때 자주 왔었는데,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고 삼박자를 다 갖춘 마켓오예요

하우스웨딩으로도 유명해지면서 주차장도 넓히고

오래되었지만 이곳저곳 보수공사도 진행하고

주차장도 완비하였으며 지하철 3호선 매봉역 출구 바로 앞에 있으니 교통도 좋은편입니다

 

 

 

 

 

마켓오 1층엔 카페에서 초코파이 하우스라고

오리온에서 나온 초코파이 하우스가 생겼네요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셰프가 만들었다고 광고중입니다

그 맛이 궁금해서 몇 개 사왔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도곡 마켓오는 오전 11:00~오후 11:00까지

런치부터 디너까지 분위기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오면 됩니다

3층은 대관장소로 하우스웨딩이나 돌잔치 하는 강당같은 형태예요

 

 

 

 

 

2층 입구에서 안내를 기다리는 동안

원산지 표시판과 축산물 이력번호 확인했어요

소고기는 국내산도 있지만 거의 다 호주산이 많아요

 

 

 

 

 

큰 규모에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런치나 디너 시간에도 한적하고 쾌적해요

주 조명이 노란불이라 분위기있어 보이고

주택가 근처라 가족단위 오식도 많고 모임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하나씩 시켜보았어요

식전빵입니다

따듯하고 부드러운 식전빵

 

 

 

 

 

빠질 수 없는 생맥주와 모히토도 시켜보았고요

 

 

 

 

 

마켓오는 화덕피자가 유명하답니다

게다가 가격대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다른메뉴가 비싸다보니 피자가격이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쫀득한 도우에 토마토소스와 생치즈가 듬뿍 올라갔어요

마켓오 피자는 명불허전 넘버원이예요

 

 

 

 

 

간만에 찐득하고 느끼한 치즈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진한 치즈향 느끼고 싶은분들 추천드립니다

버섯과 돼지고기가 올라가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전빵이 남아서 찍어먹었는데

치즈향이 매우 진하고 짙었어요

 

 

 

 

 

포테이도 깔아주는데가 많이 없는데 

마켓오는 매시드 포테이토가 곁들여 나오네요

소스 발린 스테이크에 매시드 포테이토 듬뿍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기념일이나 손님오셨을 때 자주 갔는데

언제가도 항상 맛있고 만족도가 높은 곳이예요

개인적으로 점심시간 코스메뉴가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이것저것 다 먹을 수 있는데다가 가격도 다른 레스토랑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고

가능하면 런치시간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맛과 분위기 모두느끼기에 좋은 마켓오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