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아제약 챔프 전량 회수_환불 신청방법, 소요기간, 낱개 가격

by 드림걸_ 2023. 5. 17.
반응형

며칠 전 떠들썩하게 했던 동아제약의 챔프 회수 사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이거 안 사본 집은 없을 것 같은데요

저도 뉴스를 보고 집에 남은 걸 바로 확인해보니

해당 제조번호는 아니었지만 회수조치가 뜬 이후 더이상 먹일 수는 없겠더라고요

아니나다를까 며칠 후 전량 회수 조치에 들어갔어요

그래서 저도 집에 남아있던 챔프를 환불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약국에서는 현금환불은 안되고 다른 약으로 가져가라는 식이었어서

번거롭지만 착불택배로 환불을 마쳤습니다

그 과정 포스팅 해볼게요


처음에는 2개의 제조번호만 회수한다고 했었는데

며칠 후 사용기한 내 전 제조번호의 의약품을 회수한다고 공표가 내려졌습니다


챔프시럽 환불방법입니다

동아제약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챔프시럽 환불 온라인접수 링크가 뜨는데

문항을 모두 작성하시고, 착불택배로 보내면 됩니다

아래의 동아제약 홈페이지 링크예요

http://www.dapharm.com/Main.da

 

-동아제약-

동아제약㈜ (이하 '회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회사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www.dapharm.com

 

아래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를 하신 후에 문항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환불받을 제조번호와 총 수량을 기입,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요

저는 개봉 후 낱개로 남은 것도 다 보냈는데, 1박스의 가격으로 책정해서 환불받았어요

개봉 후 남은 것도 1통에 준하여 환불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를 이용해 악용하는 사례는 없길 바라며...

 

 

 

 

 

가장 쉬운 편의점 착불택배를 통해 회수했답니다

 

 

 

 

 

온라인 접수 후 택배를 보낸 날은 5월 9일

그 날 오후에 온라인 접수완료가 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5월 16일 18000원이 환불되었어요

 

 

 

 

 

접수에서 환불까지 저는 딱 7일이 소요되었어요

더 이전에 보냈는데, 아직까지 환불받지 못한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전화연결도 불가하고 전문 상담원이 있는 것도 아니니 답답할 뿐이네요

챔프 대체품으로 어떤 해열제를 먹여야 할지도 의문이고

다른 해열제는 괜찮을지 불안만 증폭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