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녀공용 버킷햇 :: 자크뮈스 르밥 아티초크

by 드림걸_ 2023. 3. 23.
반응형

여름에는 구할수도 없다는 버킷햇

1-2년 전부터 유행인 것 같아요

자크뮈스 르밥 아티초크 직구해보았어요

남녀공용으로 나왔고 면 100% 네츄럴 형태로 

이렇게 저렇게 써도 다 잘 어울리네요

먼저 모델 컷부터 보여드릴께요

 

 

 

 

 

모델들은 뭘 써도, 어떻게 써도 다들 멋스럽네요

색상도 다양해서 사고나니 다른 색도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마이테레사 통해 독일로부터 직구 했습니다

율리아씨 고마워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고 실제로 받아보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테투리 솔기도 다 살아있고... 돈값 한다 싶었어요

저렴한편은 아니라 막 쓰진 못하겠지만

휘뚜루마뚜루 잘 쓰일 것 같아요

사이즈 팁은 보통의 여성 :: 56 적당했습니다

작은 사이즈 했으면 오히려 꽉 껴서 불편했을 것 같아요

 

 

 

 

 

 

면 100%지만 살짝 뻣뻣한 감이 있어서

형태가 어느정도 잡힙니다

보관을 잘 해야 할 것 같아요

만족도 1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