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빨대 정리하기 "스트로우 디스펜서"

by 드림걸_ 2017. 6. 17.
반응형

 

<스트로우 디스펜서>

 

 

평소 빨대 어떻게 보관하세요?

 

저는 서랍에 보관했었는데 너저분해지고 정리도안되더라구요

 

 빨대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려고 스트로우 디스펜서 구매했어요

 

서랍에 보관하니 마구 흩어지길래 다 쓴 면봉통에 저렇게 꽂아두고 사용했었어요

 

미관상 보기에도 별로지만 문제는 먼지가 낀다는게 가장 불편했어요

 

 

 

 

 

 

 

 

 

 

일명 빨대 디스펜서, 스트로우 디스펜서

 

빨대 디스펜서라 함은 햄버거 가게에서 촥촥 눌러빼는 그 기계가 가장 먼저 생각났는데

 

가정집에 들이기엔 좀 그렇고

 

옛날에 조니로켓 갔을 때 완전 미국느낌 물씬나는 스트로우 디스펜서를 봤던 기억이 있어서 그걸 들이기로 했지요

 

가로 8.5cm x 세로 23.5cm x 28cm(뚜껑)으로 큰 빨대가 무리없이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비록 made in china이긴 하지만 꽤 유용하네요

 

 

 

 

 

 

 

 

 

 

보이는부분은 아크릴로 되어있어서 구색만 맞추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겠다 싶었답니다

 

요즘 다이소 가면 빨대 이쁜거 많이 팔더라구요

 

 

 

 

 

 

 

 

 

 

꼭 빨대뿐만 아니라

 

미술용품이나 연필을 수납해도 그럴싸하네요

 

필요에 따라 용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빨대를 보관하기위해 구매하였으니 빨대를 담아볼께요

 

뚜껑을 열었을때 중구난방 흩어지지않고 하나만 쏙쏙 빼내기 쉽구요

 

닫을 때도 방해없이 스무스하게 닫히니 편리하긴 하네요

 

 

 

 

 

 

 

 

 

 

정리되어 있으니 깔끔해보이고

 

더이상 먼지 들어갈일이 없으니 완전 효자템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