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재동 곱창집 "삼곱식당"

by 드림걸_ 2017. 9. 3.
반응형

 

 


 

 

삼곱식당

 

 


 

 

양재천변 맛집 삼곱식당 다녀왔어요

 

막창이든 곱창이든 대창이든 뭔가 먹고싶었는데 

 

마침 딱 생각나는 곳이 삼곱식당 이었네요

 

몇차례 다녀왔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서 종종 가고있어요

 

 

 

 

 

 

 

 

 

 

 

삼곱식당

 

15일 숙성시켜서 그런지 다른 곱창집과는 맛이 확연히 다른데요

 

지글지글한 교대곱창스런 맛은 없지만

 

깔끔하고 담백해서 더 좋기도하더라구요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저희는 한우특양모듬 시켰어요

 

모든 재료는 국내산이 주를 이루지만 특양모듬 시켜먹는게 

 

다양하게 맛도볼수 있고 중량대비 더 이득이라고 하네요

 

 

 

 

 

 

 

 

 

 

 

 

보통 곱창집은 기름에 찌들고 온 사방 미끌미끌하고 한데

 

생긴지는 1-2년 정도 되어 그런지 깨끗하고 청결합니다

 

 

 

 

 

 

 

 

 

 

 

삼겹살의 경우 숙성기간을 거친 고기를 초벌해서 주시더라구요

 

삼겹살도 참 맛있겠다는...^^

 

 

 

 

 

 

 

 

 

 

 

찬도 깔끔하니 맛도 괜찮았어요

 

딱 필요한 반찬만 나와서 군더더기 없이 좋네요

 

 

 

 

 

 

 

 

 

 

 

 

한우특양모듬 2인분 입니다

 

두명이 먹기에 양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예요

 

다 구워주시고 썰어주시고 합니다

 

 

 

 

 

 

 

 

 

 

 

염통은 구워서 바로 먹어야한다네요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지글지글 잘 익은 맛

 

부추까지 더해져 너무 맛있었어요

 

 

 

 

 

 

 

 

 

 

 

언제먹어도 살짝 모자란 느낌이라 양밥을 추가했어요

 

된장찌개도 포함하여 한냄비가득 나옵니다

 

양밥은 2~3인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예요

 

 

 

 

 

 

 

 

 

 

 

 

곱창은 냄새도 안나고 깨끗하고 먹을만했어요

 

된장찌개도 칼칼하니 맛있었고 볶음밥도 살짝 눌려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운부분은 양에서 조금 아쉬웠어요

 

곱창류를 푸짐하게 먹고싶은데 빈 속을 볶음밥으로 채운 듯한 느낌..^^

 

양밥까지 먹으니 배가 부르긴 하더라구요

 

부른 배를 잡고 근처에 양재천있으니 한바퀴 돌면 코스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