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완전박멸> 집개미 없애는방법

by 드림걸_ 2017. 9. 1.
반응형

 

 


 

 

집개미 없애는방법

 

 


 

 

무더웠던 올해 여름

 

복병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바로 집개미 였답니다

 

바퀴벌레가 아니라 천만다행인건지

 

바퀴 못지않게 신경쓰이는게 이 집개미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방법은 여러개가 있는데

 

개미 드나드는 곳이 주방과 연결되어있어 무조건 죽여버려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네요

 

그래서 개미약을 구입했어요

 

구입은 약국에서 했고

 

"개미 확실하게 죽일 수 있는걸로 부탁해요" 하니

 

약사님께서 컴배트를 추천해주셨답니다

 

 

 

 

 

 

 

 

 

 

 

 

 

 

 

스프레이타입도 있길래 더 강력한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것도 구매했어요

 

분사력도 좋고 약나가는 곳이 얇은 빨대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좁은 틈새에 뿌리기에 적합하네요

 

 

 

 

 

 

 

 

 

 

 

개미야 번지수 잘못 찾았다

 

이제 더이상 출입하지 못할꺼다.....

 

 

 

 

 

 

 

 

 

 

 

컴배트 파워 개미용 이예요

 

같은 제품으로 바퀴벌레용도 있습니다

 

 

 

 

 

 

 

 

 

 

 

완전 달콤한 딸기향이 아닌 조금 구린(?) 딸기향이 나요

 

 

 

 

 

 

 

 

 

 

 

 

하나씩 떼어서 곳곳에 두면  개미가 통과했다가 죽어버리는 시스템

 

대부분의 바퀴벌레 퇴치약과 같은 원리입니다

 

 

 

 

 

 

 

 

 

 

 

필요한 갯수만큼 사용하시고 나머지는 밀봉해서 보관해주시면 되요

 

주기적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설치한 날짜를 적어두면 나중에 바꿀 시기를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약 2~3 개월에 한번씩 바꿔주시면 됩니다

 

개미가 잘 드나드는 곳에 설치해줬어요

 

 

 

 

 

 

 

 

 

 

 

약 4일 후 이렇게 개미들의 시체를 볼 수 있었습니다

 

까만 점들이 개미예요

 

 

곳곳에 죽어있을 줄 알았는데 컴배트를 놔둔 곳 근처에 죽어있네요

 

스프레이형식은 필요할때마다 수시로 뿌려주고 있답니다

 

 

 

 

 

 

 

 

 

 

 

개미 사체를 보니 효과가 좋네 싶다가도 이 많은 개미들이 있었다니 깨름칙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집개미 없애는 방법은 

 

단거, 음식물 부스러기를 제때제때 치워주시는게 가장 좋아요

 

그리고 시중에 파는 독한 개미약을 같이 써주시면 효과는 두 배가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