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탱탱한 면빨이 최고_정호영쉐프의 연희동 우동카덴

by 드림걸_ 2023. 6. 2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나들이

날도 덥고 시원한 게 절로 생각이 나는 날씨네요

시원한 것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마침 정호영쉐프의 우동카덴이 생각나더랍니다

너무 유명한 맛집 중에 맛집이죠

냉우동 먹으러 멀리 연희동까지 다녀왔어요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73 거화빌딩 1층

02) 337-6360

매주 일, 월 휴무

화 11:30 - 22:00

수 11:30 - 22:00

목 11:30 - 22:00

금 11:30 - 22:00

토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아래시간은 피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15:00-17:30

 

바로 앞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주차는 발렛 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근처에 서대문자연사박물관도 있고

한 블럭 뒤쪽으로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이 있어서 연희동 나들이 하면서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평일 11:4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 10팀정도 있었어요

평일에도 대기가 있는 편인데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면 이다보니 회전율이 빠른 편이예요

1층은 우동, 2층은 이자카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들어오셔서 대기명단 작성하고

순서가 되면 이름을 불러주신답니다

 

 

 

 

 

날씨가 더워서 온 우동은 못 먹겠더라구요

추운 겨울엔 다시 와서 먹어보고싶어요

 

 

 

 

 

 

제일 유명한 붓카케우동과 자루우동, 후토마키 시켜보았답니다

가장 먼저 나온 후토마키

정말 컸고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얇게 썬 오이채, 새우튀김, 계란, 연어, 짱아치 등 들어갔는데

우동과 정말 잘 어울렸고 맛있었어요

 

 

 

 

 

뒤이어 나온 자루우동

면이 정말 탱글탱글 그 자체

양도 제법 많은편이었고

소스가 한국에서는 쉽게 먹어볼 수 없는 맛이었어요

간장 베이스에 짜지도 않고 면에 소스가 베이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새우튀김과 같이 나오는 붓카케우동

그릇이 너무 커서 놀라기도 했어요

튀김옷은 바삭하고 새우는 말할 것도 없이 우동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레몬을 짜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서빙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우동도 제법 빨리 나오는 편이예요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서 분주한 주방의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운 좋으면 정호영쉐프를 볼 수도 있어요

1인 1면을 시키면 3번까지 면 리필이 된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면 양이 많아서 리필은 필요 없을 정도 였답니다

근처에 온다면 당연히 추천

어린아이들도 우동 잘 먹으니 아이들이 있어도 추천

멀리서 이 거 먹으러 여기까지 오는것도 추천!!

기분좋은 연희동 맛집 나들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