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cma통장 만들기 어렵지않아요

by 드림걸_ 2018. 3. 21.
반응형



 

신한금융투자 CMA통장 개설

 


 

재테크 중의 기본

 

바로 CMA 통장을 개설하는건데요 

 

꼭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계좌계설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도 비대면으로 CMA통장 만들었는데 쉽고 간단하길래 소개해봅니다

 

 

먼저 저는 신한 SOL에서 만들었어요

 

처음 접속하자마자 보이는 화면인데요 

 

아래 보이는 빨간 네모칸 쳐진곳만 따라오시면 쉽고 간편하게 만드실 수 있답니다

 

신나는 한판 접속

 

 

 

 

 

 

신나는 한판 보시면 신한금융투자 계좌 계설이라고 있어요

 

이제 첫 시작이랍니다 ^^

 

 

 

 

 

 

신한금융투자는 S-Lite와 CMA 증권종합계좌를 안내하고 있는데요

 

아래 세 가지를 잘 비교한 후 자신에게 맞는 걸 선택해주시면 돼요

 

 

 

 

 

 

 

오늘 제가 만들고자 하는 신한 CMA 입니다

 

 

 

 

 

 

CMA도 유형이 있어요

 

보통 RP형, MMW형이 있는데 요즘엔 사실 다 안전하다고는 하더라구요

 

이것도 본인이 필요하고자 하는것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휴대폰인증도 하고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본인확인을 해요

 

뭐 핸드폰으로 그냥 찍으면 되니 사실상 어려울 건 없답니다~~

 

오히려 너무 간편해서 좋았네요

 

 

 

 

 

 

인증절차가 끝난 후 본인인증도 따로 하구요

 

 

거래 정보도 간단하게 선택하게끔 되어있네요

 

 

 

 

 

 

약관동의!!!

 

진짜 많아~~~~~

 

 

 

 

 

마지막으로 타금융기관 계좌인증까지~~

 

저는 신한은행을 이용해서 신한껄 했더니 안되더라구요

 

꼭 다른 금융기관의 계좌로 인증해주셔야 해요

 

안그럼 자꾸 처음으로 돌아간답니다ㅠㅠ

 

 

 

 

 

 

짜잔~~

 

이렇게 해서 완성된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입니다

 

 

 

 

 

비교적 간단하고 일단 너무 편리해요

 

집에서도 계좌를 바로 바로 만들 수 있으니 새삼 신기하더라구요

 

 

바쁘거나, 아니면 지점이 멀리있거나 할 경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모두들 대박 나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