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재천변 분위기좋은 쉐프의 카페 #캐틀앤비

by 드림걸_ 2018. 3. 15.
반응형




양재천 캐틀앤비




본격적으로 날도 풀리고 오랜만에 양재천 나들이 다녀왔어요


따듯해지니까 운동하는분들이 부쩍 늘었더라구요


양재천변 다니면서 캐틀앤비 공사할때부터 봤었는데


지금은 개업하여 손님이 제법 많네요


캐틀앤비는 레이먼킴 카페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


카페 외에 베이커리 간단한 피자 파스타정도 식사까지 가능해서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카페인거 같네요



양재천변 카페나 레스토랑 많은 그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최근들어 이쪽 경기가 안좋은지 가게가 하나씩 문을 닫더라구요ㅠ


그래서 많이 아쉬웠는데 또 잘 되는 집은 오래오래 영업 하시더라구요


캐틀앤비도 오래 오래 있어주길 바라며...^^






캐틀앤비 예요


출입구에서부터 눈이 가게 만드는 스타일~ㅎㅎㅎ


잘해놨긴 정말 잘해놨어요







실내 말고 실외도 좌석은 있으나 테이블이 몇 개 없었어요


어제 갔는데도 벌써 밖은 만석이었답니다


본격적으로 여름 되면 정말 붐빌 것 같아요







실내가 정말 넓어요



한 300평 정도 되는 사이즈에 놀랐네요


그 덕분에 테이블간 거리도 멀고 널찍해서 편리하더라구요







베이커리류


늦게 가서 다 팔린것도 있었지만 커피와 심심치않게 먹을 수 있는 종류로 있었어요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이었습니다







홀케이크, 조각케익도 따로 전시되어 있어요 ^^







메뉴와 가격대 입니다 ^^



결코 저렴한 금액은 아니었어요 


브런치 메뉴가 18,000 이니 조금 비싼감 있었구요


그 외에 요리도 가격대는 있는편


하지만 분위기 생각하면 이 정도는 내고 먹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카페 메뉴도 일반 카페보다 좀 비싼편이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눈길을 끌었던 딸기 팡도르와 초코 듬뿍 올라간 크로와상


팡도르는 성수 유니언카페꺼 생각하고 시켰는데 살짝 실망했어요


빵이 좀 더 부드러웠다면 좋았을 거 같더라구요


초코 크로와상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진한 초코맛이 오~~~ 감탄할정도 였네요






테이크아웃 컵도 느낌있죠 ?


밀크티를 시켰는데 일반 카페에서는 맛볼 수 없는 고급진 맛


처음엔 홍차가 덜 우려져서 한참 우려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커피도 일반 카페와는 비교불가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네요







외관부터 눈길을 확 끄는데다가


인테리어도 요즘 유행하는 형식으로 엄청 잘 해놨더라구요


규모도 제법 크고 널널하니 여유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


금액대는 분위기값 하더라구요



살짝 금액대는 있지만 분위기가 좋아서 아깝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나중에 식사 하러 한 번 더 가고싶은 캐틀앤비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