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점밖에 없는 스테인레스 설거지통

by 드림걸_ 2017. 8. 26.
반응형

 

 


 

 

스테인레스 설거지통

 

 


 

 

벼르고 벼르던 스테인레스 설거지통을 구매했어요

 

블로그 보니까 살림 좀 하신다는 어머님들은 다 요거 쓰시더라구요

 

가격때문에 쉽게 지르기가 고민되었는데 결국 들이게 되었네요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 왔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제법 큰데

 

또 가볍네요

 

 

 

 

 

 

 

 

 

 

 

설거지통 위쪽엔 물빠짐 구멍이 있어서 물이 흐를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어요

 

과일이라던지 야채, 채소 씻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아래 발도 달려있는데 고무로 감싸져 있어서

 

설거지통과 씽크대 표면이 부딪치는걸 방지하고

 

음식물 찌꺼기가 걸리지 않고 잘 흘러갈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또한 물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아 원만한 배수를 도와줄뿐더러

 

외부와의 마찰을 줄여 내구성을 높여준답니다

 

 

 

 

 

 

 

 

 

 

이렇게 바닥에서 2cm정도 떠있어요

 

 

 

 

 

 

 

 

 

 

 

지난번 소개드렸다시피

 

제일 먼저 스테인레스 제품은 첫세척이 중요하죠

 

지난번 링크도 올려봅니다

 

http://blueroad1004.tistory.com/61

 

 

식용유와 키친타올을 준비해두고 쓱쓱 닦아봅니다

 

배송시 포장된 박스를 바닥에 펴두고 하면 기름이 바닥에 묻을 일도 없고

 

널찍해서 좋아요

 

 

 

 

 

 

 

 

 

 

아니나 다를까

 

역시나 연마제가 묻어나오네요

 

식기를 다룰꺼라 꼼꼼하고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세척을 다 마치고 이젠 자리를 잡아줄차례

 

이 날만을 기다렸다...

 

 

 

 

 

 

 

 

 

 

 

다른분들은 세로로 두고 쓰시던데

 

저희집엔 씽크대가 작아서 딱 걸리더라구요

 

 

 

 

 

 

 

 

 

 

 

아쉽지만 저는 가로로 두고 써야겠어요

 

 

 

 

 

 

 

 

 

 

 

배수구멍을 통해 물도 잘 빠지고

 

식기류도 꽤 많이 들어간답니다

 

 

 

 

 

 

 

 

 

 

 

 

부식, 마모, 세균번식, 색베임이 전혀 없는 스테인레스 씽크볼

 

장점밖에 없어서 기특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