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다가 보이는 부산 카페 :: 카페로쏘

by 드림걸_ 2017. 8. 21.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기장카페 - 로쏘

 

 


 

 

2년 전 방문했는데 그때의 좋은 기억을 안고 재방문했어요

 

부산 올때마다 기억나서 재방문하곤 합니다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마음까지 뻥 뚫리는듯한 카페로쏘

 

 

바닷길을 따라 오다보면 멋드러지게 잘 지어놓은 카페가 한눈에 보여요

 

 

 

 

 

 

 

 

 

 

부산 도착하여 해가 질때쯤 찍었어요

 

식사도 가능하고 카페도 이용가능합니다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아요

 

 

 

 

 

 

 

 

 

 

 

육지사람인지라 이런 바다 보는게 연례행사이므로

 

언제봐도 참 시원하고 신기하고 또 멋지네요

 

요런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정말 낭만적이지 않나요

 

 

실제로 이 뷰 때문에 유명해졌다고 알고있어요

 

 

 

 

 

 

 

 

 

 

 

실내는 이런 분위기예요

 

넓고 웅장한데 아늑한 분위기

 

외관 못지않게 실내인테리어도 잘해두신거 같아요

 

이곳저곳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나름 바다가 잘 보이는 뷰를 선택한다고 이쪽에 착석했어요

 

겨울을 제외하곤 테라스에 앉아도 정말 멋질거 같아요

 

 

탁 트인 바다뷰가 정말 멋있네요

 

 

 

 

 

 

 

 

 

 

 

레몬에이드와 라임에이드 시원하게 한 잔 - 

 

 

 

 

 

 

 

 

 

 

 

오랜만에 방문하니 이런 카페가 하나둘씩 생기고 있더라구요

 

다들 멋드러지고 좋아보이지만 

 

분위기만큼은 로쏘 따라올 순 없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좋아서 자꾸 찾게 되는데 

 

다음 방문은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그때 또 오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