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리시 맛집 :: 묘향손만두

by 드림걸_ 2017. 8. 19.
반응형

 


 

구리시 맛집 묘향손만두 

 


 

 

역사가 오래된 구리시 맛집이예요

 

서울 광진구와 바로 붙어있어서 꼭 서울같았어요

 

 

 

 

 

 

 

 

 

 

사실 길을 잘못들어서 유턴하러 갔다가 발견한 맛집이예요

 

유턴하는데 차들때문에 빠지질 못해 애먹었는데

 

알고보니 묘향손만두 들어가려는 차들 때문이더라구요

 

바로 검색 한 결과 알고보니 여기 완전 맛집이더라구요

 

묘향만두의 모든 만두는 손만두 입니다

 

 

건물을 새로 지어 재오픈한 구리시 묘향만두 입니다

 

*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는 6가지

 

뚝배기를 제일 많이 드신다고 해요

 

실제로 봐도 다 뚝배기드시는 분들

 

일단 빨간 국물에 매콤하면서 맛있어보이긴 했어요

 

저희는 묘향뚝배기, 오이소박이국수 시켜봅니다

 

 

 

 

 

 

 

 

 

 

 

단촐하고 깨끗한 기본반찬

 

 

 

 

 

 

 

 

 

 

묘향뚝배기

 

만두가 으깨져나오는 칼칼한 만두국이예요

 

 

며칠전부터 매운게 자꾸 땡겼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속도 실하고 얼큰하고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신거 같아요

 

한뚝배기 하고나면 속도 든든하고 배부르네요

 

 

 

 

 

 

 

 

 

 

 

오이소박이 국수

 

저는 배가 부른상태라 간단하게 먹으려고 국수를 시켰는데

 

국수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면발은 탱글탱글

 

오이가 잘 익어서 국물도 새콤하구요

 

 

 

 

 

 

 

 

 

 

 

주로 아차산 등반하고 많이 오신다고 해요

 

 

거리는 좀 있지만 종종 찾아갈 것 같은 묘향만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