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흑돼지맛집 "서귀포 칠돈가"

by 드림걸_ 2017. 7. 19.
반응형

 

< 서귀포 칠돈가 >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하는 흑돼지

 

흑돼지집으로 유명한 곳이 몇 군데 있죠

 

저는 그 중에서 칠돈가 다녀왔어요

 

 

 

 

 

 

 

 

 

 

 

우연히 묵고있는 숙소 근처 가까이에 칠돈가가 있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숙소는 미도호스텔 입니다

 

링크 첨부 합니다

 

http://blueroad1004.tistory.com/64

 

여러모로 게스트하우스 위치가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에서 흑돼지집으로 유명한 칠돈가도 가깝고

 

서귀포 올레시장과 이중섭거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니

 

위치는 정말 끝내주네요

 

 

서귀포 칠돈가

 

 

 

 

 

 

 

 

 

 

 

오후 5시부터 영업시작이니 참고해주세요

 

 

 

 

 

 

 

 

 

 

 

메뉴와 가격대 입니다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 1, 계란찜 된장찌개 추가했어요

 

근고기가 한 근(600g) 나와서 근고기 라네요

 

 

 

 

 

 

 

 

 

 

 

고기는 두툼하고 아주 신선했어요

 

 

 

 

 

 

 

 

 

 

 

연탄불이라 연기가 매우 많이 난다는게 단점이긴 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 맛에 제주도 오는구나.'

 

 

 

 

 

 

 

 

 

 

 

계란찜과 된장찌개

 

2,000원 인데 그냥 그래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멜젓

 

멜젓이 짭짤하고 매콤해서 더 맛있네요

 

 

여기까지 구워주시고 그 이후부턴 셀프로 구우셔야 합니다

 

깻잎에 싸먹으니 또다른 별미네요

 

 

 

 

 

 

 

 

 

 

 

기름이 많이 튀는 점, 연기가 많이 난다는 점 외엔

 

왜 칠돈가 하는지 알 것 같네요

 

고기 상태도 좋고 너무너무 맛있었던 칠돈가

 

다음에 다시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