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요미식회 낙지편 "종로 유림낙지"

by 드림걸_ 2017. 7. 11.
반응형

 

< 유림낙지 >

 

지난번 수요미식회 낙지편을보고 꼭 가자며 벼르고 있었어요

 

낙지, 쭈꾸미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방송에서 인정하는 맛집이니 꼭 가봐야겠죠

 

 

 

 

 

 

 

 

 

 

도착했어요

 

청계천변 빌딩숲에 위치한 유림낙지

 

주차공간은 넉넉하구요

 

평일엔 주차아저씨가 계시는것 같은데

 

일요일에 방문해서 안계시는것 같아요

 

 

 

 

 

 

 

 

 

 

 

30년간 이곳에서 자리를 지킨 유림낙지예요

 

 

 

 

 

 

 

 

 

 

 

 

출입문 들어서면 벽면 한가득 연예인 친필싸인과 사진이 전시되어있어요

 

연예인도 많이 찾은 맛집 느낌이 나네요

 

 

 

 

 

 

 

 

 

 

 

낙지덮밥 먹으러 왔는데

 

낙지덮밥은 월-금, 점심만 제공된다고 해요

 

 

 

 

 

 

 

 

 

 

 

먼저 전체메뉴와 가격표 입니다

 

여느 낙지집과 가격대는 비슷한것 같아요

 

낙지볶음과 조개탕 주문해봅니다

 

 

 

 

 

 

 

 

 

 

 

주문하자마자 3분도 안되어 나온 조개탕

 

국물이 뽀얗고 고추가 송송 썰어져있어서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낙지볶음과 잘 어울릴거 같아요

 

 

 

 

 

 

 

 

 

 

 

뒤이어 바로 나온 낙지볶음

 

아마 미리 만들어두고 파시는지, 메뉴 서빙이 엄청 빨랐어요

 

적어보이는 양이지만 2명이 먹기에 딱이었구요

 

오히려 조금 남았네요

 

 

 

 

 

 

 

 

 

 

 

전체상차림 입니다

 

 

 

 

 

 

 

 

 

 

 

상추+김조각+참기름이 미리 대접에 담겨 나오구요

 

밥+콩나물+적당량 낙지 덜어서 비벼주세요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 솔직후기

 

먼저 낙지는 중국산 입니다(메뉴표에 명시되어있음)

 

매콤하긴 매콤한데 고춧가루를 많이 써서 텁텁함이 강했어요

 

맵고 달고 맛있긴하나

 

기대했던것과는 달라서 실망 아닌 실망을 하고 왔네요

 

오히려 방송에 더 실망한 것 같아요

 

방송의 힘이 큰데 패널들 말하는거보면 

 

칭찬에 칭찬을 더하잖아요

 

제 기준 "그정도는 아니었다"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