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평맛집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점

by 드림걸_ 2017. 7. 9.
반응형

 

<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점>

 

가까운데 바람이라도 쐴겸 다녀온 양평이예요

 

드라이브 겸 맛난것도 먹고 

 

특히 양평엔 예쁜 카페가 많아서 종종 간답니다

 

오늘의 메뉴는 해장국 입니다

 

양평에서 엄청 유명한 맛집인데

 

각종 맛집랭킹앱에서 양평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곳이랍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신내길 16 (공세리 327-8)

 

 

 

 

 

 

 

 

 

본점은 양평이고

 

지금은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있답니다

 

도로변 바로 옆에 위치해있고 빨간간판이 눈에띄어요

 

 

 

 

 

 

 

 

 

 

 

맞은편 주차장이 널찍해서 주차하기도 좋더라구요

 

 

 

 

 

 

 

 

 

 

 

운영시간입니다

 

이른 새벽부터 영업을 시작하시네요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메뉴&가격

 

해장국이 1그릇 9천원으로 다른데보단 조금 비싼데요

 

비싼덴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해장국1, 내장탕1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다 드심 셀프입니다

 

 

 

 

 

 

 

 

 

 

내장탕

 

뜨끈뜨끈한 뚝배기열기가 후끈후끈 느껴지네요

 

 

 

 

 

 

 

 

 

 

 

해장국 이예요

 

각종 천엽과 내장들이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놀랐어요

 

밥 한공기를 뚝딱 해치워도 남는 내장들

 

부드럽고 전처리를 어떻게 하신건지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기름기가 많을텐데 여기껀 둥둥 떠다니는 기름도 별로 없었어요

 

국물도 정말 진국이었네요

 

와사비간장 콕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게 들어가자마자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서 추웠는데

 

뜨거운 탕을 먹으니 언제 추웠냐는듯 오히려 시원하더라구요

 

9천원이 전혀 아깝지 않은 양평의 맛집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