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포동 매콤한 낙지덮밥 "김명자 낙지마당"

by 드림걸_ 2017. 7. 2.
반응형

 

<김명자 낙지마당>

 

본격 장마가 시작이라죠

 

부디 큰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후덥지근하고 끈끈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이럴 땐 아주 매콤한게 땡기잖아요

 

그래서인지 낙지덮밥이 땡기네요

 

오늘은 개포동에 있는 김명자 낙지마당 개포점 다녀왔어요

 

삼호물산 사거리 지나서 조금만 가다보면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에 하시면 됩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은 후문이예요

 

저희는 주차를 하고 들어간 관계로 정면 사진은 못찍었네요

 

 

 

 

 

 

 

 

 

 

 

김명자 낙지마당

 

메뉴와 가격표 입니다

 

저희는 덮밥 2개 시켰어요

 

가자마자 룸으로 안내해주시고 덥고 후덥지근한 날씨였는데

 

에어컨도 켜주셔서 시원하게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기본반찬

 

미역냉국, 콩나물, 깍두기

 

 

 

 

 

 

 

 

 

 

 

잠시 후 매콤한 낙지볶음이 도착했어요

 

2인분인데도 양이 꽤 많았답니다

 

 

 

 

 

 

 

 

 

 

 

매콤한 요리에 빠질 수 없는 계란찜까지

 

 

 

 

 

 

 

 

 

 

 

한국자 퍼서 쓱쓱 비벼먹으니

 

더위가 싹 날아갈만큼 매콤하게 맛있더라구요

 

 

 

 

 

 

 

 

 

 

 

조금 더 매웠음 싶었는데

 

먹다보니 매운기가 올라오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식당이 깔끔하고 깨끗한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지나가다 주방도 보였는데 주방이 깨끗해서 믿음직스럽더라구요

 

김명자 낙지마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