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면동] 한성칼국수 만두전골

by 드림걸_ 2017. 4. 2.
반응형

요 근방 맛집으로 통하는 한성칼국수

 

유명하기도 하고 남편과 종종 가본터라 맛은 이미 증명되었어요

 

우면동의 끝 과천의 시작점에 위치해있어요

 

과천보다는 서울에서 더 가까워요

 

 

 

 

 

 

 

 

 

비도 오고 살짝이 추워서 뜨끈한 만두전골이 땡기네요

 

주차장은 공터로 널찍이 큽니다

 

 

 

 

 

 

 

 

 

 

 

본관

 

 

 

 

 

 

 

 

 

 

 

그 바로 옆 별관으로 신관을 지으셨네요

 

 

 

 

 

 

 

 

 

 

 

여기는 본관

 

들어가볼게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아요

 

좌석도 많고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 손님이나

 

모임하시는 분들께도 꽤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메뉴와 가격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

 

저희는 만두전골 시켜볼게요

 

 

 

 

 

 

 

 

 

 

 

깔끔한 기본반찬

 

 

 

 

 

 

 

 

 

 

 

만두전골이예요

 

냄비도 크고 깊어서 내용물이 무지 많습니다

 

만두와 떡 그리고 소고기 배추 버섯류로 한냄비 가득 채워졌어요

 

소고기와 양념장이 한데 무쳐있구요

 

 

 

 

 

 

 

 

 

 

 

양념장이 잘 풀어질때까지 보글보글 잘 익혀줄게요

 

 

 

 

 

 

 

 

 

 

 

속 든든한 만두전골

 

만두도 꽤 여러개지만 만두 외 별미는 소고기예요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소고기 수 점이 또 속을 든든하게 해주네요

 

또 하나의 별미는 푹 익은 배춧잎

 

달큰하니 맛있네요

 

 

 

 

 

 

 

 

 

 

 

작지만 속이 꽉찬 만두

 

 

 

 

 

 

 

 

 

 

 

다 먹고 국수사리를 시켜도 됩니다

 

저희는 둘이 먹느라 힘들었어요

 

만두전골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고 속이 꽉 찬게 먹거리로 힐링한 기분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의 대박~~ 이런 맛은 아니지만

 

요 근방에선 맛집으로 통하는 한성칼국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