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박 완소템 설화수 퍼펙팅쿠션

by 드림걸_ 2017. 6. 5.
반응형

 

 

<설화수 퍼펙팅쿠션>

 

몇 해 전부터 쿠션이 인기를 끌었죠

 

사용하기 간편하고 커버력, 지속력, 윤기까지 더해주니 완전 말할 수 없는 신세계였지요

 

몇년간 헤라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살짝 지겨움을 느껴서 이번엔 설화수 퍼펙팅쿠션 구매해봤어요

 

"설화수"는 고가의 엄마 화장품이라고 인식되어 있었는데

 

집에 갈때마다 엄마 설화수 기초를 쓸때면 정말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답니다

 

더 고가의 기초보다도 만족하고 썼던 설화수 제품들

 

조금 더 나이먹고 써야지 했던게 저도 어느새 그 나이가 되어버렸네요

 

먼저 설화수 퍼펙팅 쿠션이예요

 


 

피부가 건강한 윤기를 머금어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탁월한 커버력으로 잡티 없이 건강한 탄력 윤기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보통 다른 쿠션들은 컬러가 많아야 3가지 정도 나오는데 설화수 퍼펙트쿠션은 무려 6가지나 되네요

 

내 피부색에 맞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큰게 장점이더라구요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위해 저는 13호 라이트 핑크 구매했어요

 

 

 

 

 

 

 

 

 

 

 

구성품은 본품 1개와 리필 1개

 

 

 

 

 

 

 

 

 

 

 

동글동글 하고 매끈매끈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요

 

 

 

 

 

 

 

 

 

 

 

실제로 파운데이션이 듬뿍 머금어있는 모습이예요

 

 

 

 

 

 

 

 

 

 

 

쿠션에 묻혀서 톡톡 발라주니 

 

커버력도 좋고 무엇보다 살짝 윤광스타일로 마무리 되어 좋더라구요

 

요새 피부좋은 분들 너무 많지만

 

깐달걀 같은 피부에 살짝 윤광이 나는게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더 생기있어 보이기도 하구요

 

 

 

 

 

 

 

 

 

 

 

퍼펙트쿠션 바른 후 미스트로 한 번 마무리하니 광이 더 짙어지는 것 같아요

 

수정화장 할때도 티안나게 잘 마무리되고 무엇보다 간편해서 손이 더 자주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