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재동 삼곱식당




저희부부가 좋아하는 삼곱식당 ^^


생긴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이근방 맘카페라던지 주민들에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랍니다


언제가도 맛있고 또 좋은점은 기름끼가득한 음식인데 깨끗하다는 거예요


일하시는분들이 다 젊줌마(?)들이셔서 그런지 관리가 잘되는편이예요


그래서 종종 찾고 있는 삼곱식당 이랍니다



주 메뉴는 삼겹살과 한우곱창인데요 이집만의 숙성비결이 있다고해요


위치는 양재천변 가까이에 위치하고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차가 조금 힘들답니다







삼곱식당


15일 숙성 삼겹살과 한우곱창이 유명해요


이제 점점 체인점이 하나씩 생기나보더라구요~~







메뉴와 가격표


삼겹살과 곱창은 가격대가 조금 있어요


게다가 양도 넘 조금인것 같다는.ㅠㅠ


삼겹살과 곱창 외에 점심특선도 준비되어있어서 점심을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언제와도 깨끗해서 좋아요!!






기본반찬은 이게 전부지만 신선하고 맛있답니다


자꾸자꾸 손이가~~







불판도 약간 비스듬이 기울어져있어서 기름 빠지는데 좋더라구요 ^^






특양모듬 2인분


지난번에 갔다가 따로시켜봤는데 특양모듬으로 먹는게 훨 이득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특양모듬으로 시켰는데


저희는 2인분 먹고 1인분 더 시켰어요


양이 적으니 애초에 3인분 시킬껄~ 아쉬웠어요 ^^


직접 구워서 잘라주시기까지 하는데 요샌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꽤 많아요 ㅠ 


이젠 알아서 잘 굽는답니다 ㅎㅎ






먹다보면 온사방에 기름이 다 튀고


옷에는 냄새가 한그득 베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넘넘 조아요 ^^


쫄기한 염통


소스에 찍어먹음 캬~~~ 


이 맛이 생각나서 자꾸 찾게 되네요







다 먹고 2% 부족한배는 양밥으로~~^^


주물팬에 밥량이 꽤 많은데요


심지어 이것도 맛있어서 전부 흡입했네요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는데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맛있어서 양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아요


따끈따끈 눌러붙은 누룽지 떼먹는 맛도 일품 !!







언제가도 맛있는 삼곱식당


이 주위에 곱창집은 있는데 


이렇게 불판에 직접 구워먹는 곱창은 없는지라 더 찾게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냄새가 없고 식당이 깨끗해요!!


기름기 가득한 삼겹살과 곱창을 다루는데 식기도 깨끗해서 더 믿음이 가는 삼곱식당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쉽지만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되는 삼곱식당 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양재동 88-11 | 삼곱식당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