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들른 혜화


매일 가던 카페가 있는데 문을 닫아서 오늘은 다른 카페를 투어해봤어요 


검색 후 찾은 곳인데 꽤 유명한 도밍고팩토리 였어요 ^^



성균관대와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2층에 있어서 잘 눈에 띄진 않지만


찾아간다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 거예요~~






2층에 위치한 도밍고 팩토리







먼저 들어가자마자 주문부터 했어요


생전 처음 듣도보도 못한 메뉴도 시그니처메뉴로 유명하더라구요


엄청 궁금하긴했지만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커피 / 넌 커피 / 각종 케익류까지 


메뉴는 몇 개 안되지만 구성은 꽤 알찼던거 같아요


성대생은 500원 할인이니 학생증을 꼭 지참하셔야 겠어요 ㅎㅎ








올라가자마자 어머나~ 여기에 이런곳이?


할 정도로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화이트톤에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파스텔톤 소품들


그리고 곳곳에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까지 +_+






저희가 주문한건 섬머 코코라떼와 딸기에이드 


그리고 티라미스 케익 한조각.


먹기도 전에 정말 감탄에 감탄을~~



색감도 예쁘고 특히 딸기 에이드 정말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 였답니다


딸기맛 에이드로 나쁘지 않았고 썸머코코라떼도 먹을만했어요 


일단 색감이 너무 신기했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 파는 코코넛 커피 맛이 났답니다


코코넛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법 하고


코코넛 싫어하시는분들은 완전 싫어하실듯 해요


호불호가 강한..






창밖으로 보이는 뷰는 없으나 낭만은 있더라구요~


겨울이라 가을에 떨어졌던 은행잎이 완전 바싹 말랐네요 ㅎㅎ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예쁜 카페였어요


요새 인스타에 유행하는 그런 카페처럼 소품도 아기자기하고


특히 커피 메뉴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사진 찍고싶은 욕구가 막막막~~



장소는 협소해서 테이블이 몇 개 없지만


다음에 또 가고픈 너무 예쁜 카페 도밍고팩토리 였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명륜2가 216-4 2층 | 도밍고팩토리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