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 방지법! 매일 사용하는 빗부터 바꿔보자

by 드림걸_ 2018. 1. 12.
반응형

 


 

더바디샵 뱀부 헤어브러쉬 

 


 

원래 머리카락이 자주 빠지긴 했지만

 

머리숱이 많아서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어요~

 

그리고 아주 오랜만에 간 미용실에서 너무 충격적인 소식을..ㅠㅠ

 

탈모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나이도 먹고, 계절상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겨울철이다보니

 

머리카락도 영양공급이 필요한데 그렇지 못해 탈각하는 머리카락이 많다고 하네요

 

거울로 비춰 본 정수리근처에 보이는 하이얀 휑함;;;ㅠㅠ

 

머리를 묶어도 가닥가닥 보이는 하얀 두피들이 보여도 별로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실제로는 탈모가 진행중이라고...

 

충격 아닌 충격을 받았네요 ㅎㅎ

 

 

매번 두피마사지를 해주고 샴푸도 바꿔주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탈모입니다

 

흔히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빗을 바꾸는거랍니다

 

검색 후에 구매한 더바디샵 헤어브러쉬 위드 뱀부 핀스

 

대나무 빗이라고 해서 요런류의 헤어브러쉬는 브랜드별로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아베다것도 비교해봤는데 굳이 비싼 아베다껄 살 필요는 없을 거 같더라구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무난한 더바디샵 뱀부 헤어브러쉬 입니다

 

미니사이즈도 있는데 평소에 숱도 많고 머리가 긴 편이라 보통사이즈로 구입했어요

 

더바디샵 로고가 찍혀있는 브러쉬

 

 

 

 

 

 

 

 

 

 

 

그립감도 좋고 

 

무엇보다 머리를 빗을때 두피마사지 효과가있어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또 부드러워요

 

그래서그런지 머리 빗을때 두피에 악영향도 없는것 같고 

 

무엇보다 빠지는 머리카락이 현저하게 줄었어요

 

 

가격대는 15,000원이지만 이것저것 할인받다보니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빗부터 바꾸는 습관~ 꼭 필요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