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극없이 순한 염색약 TS착한염색약

by 드림걸_ 2017. 11. 5.
반응형

 


 

자극없이 순한 염색약 

TS착한염색

 


 

평소 두피가 약하고 살짝 자극만줘도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두피라 염색을 자주 못하는 남편인데요

 

사회생활도 해야하고, 또 점점 늘어나는 새치가 보기싫어지더라구요

 

미용실에서 비싼돈주고 염색을 해도 자극때문에 하기를 꺼려하던 남편을 위해

 

착한염색약이라고 불리는 TS염색약 구매했어요

 

긴가민가한 마음으로 염색을 시작했는데

 

두피가 예민하신분들은 TS 착한염색약 사서 써보세요~

 

 

NO PPD NO 암모니아

 

저는 5호 자연흑갈색으로 구매했어요

 

일반 슈퍼나 마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들고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게 더 낫더라구요

 

 

 

 

 

 

 

 

 

 

 

구성품은 이정도

 

 

 

 

 

 

 

 

 

 

 

먼저 알러지테스트를 위해 소량 섞어준뒤 피부테스트를 해봤어요

 

2일전엔 해야 알 수 있다고하는데

 

저희는 한 10분정도 기다렸어요

 

10분 뒤... 별 문제 없길래 염색을 시작했어요

 

 

 

 

 

 

 

 

 

 

 

염모제와 산화제를 1:1 비율로 짠다음 섞어주시고 

 

머리에 꼼꼼히 잘 발라주시면 돼요

 

 

 

 

 

 

 

 

 

 

히끗히끗

 

보기싫은 새치들

 

 

 

 

 

 

 

 

 

 

 

염색약을 발랐는데 이번엔 따끔거림 없이 괜찮다고 하네요

 

확실히 다른염색약보다 자극은 덜하고 염색만 잘되면 될거같네요^^

 

 

 

 

 

 

 

 

 

 

 

20분 뒤 

 

눈에 띄게 줄은 새치들

 

 

두피도 붉어짐이나 따끔거림없이 괜찮았고

 

또 염색까지 잘 되니 두피 예민하신분들한텐 좋을거같아요^^

 

 

 

 

 

 

 

 

 

 

 

< 비포 / 에프터 >

 

 

 

염색도 잘 됐고

 

무엇보다 염색하는데 자극이나 불편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두피 예민하신분들 착한 염색약 한 번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