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플한 럭시 아델 식품건조기

by 드림걸_ 2017. 10. 18.
반응형

 


 

LU-300 럭시 아델 식품건조기

 


 

겨울철을 위한 간식

 

고구마 말랭이를 위해 식품건조기를 들였어요

 

달달하고 쫀득쫀득해서 겨우내 입에 달고 사는데 시중에 파는 고말랭이는 방부제나 식품첨가제가 무척이나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자연건조해도 되지만, 식품건조기로 하는게 훨~씬 쫀득쫀득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특별히 좋은 제품 필요있겠냐 해서 검색 후 저렴한 식품건조기로 들였답니다

 

 

키친아트 LU-300 럭시 아델 제품이예요

 

 

 

 

 

 

 

 

 

 

 

저렴한데다 건조대 트레이도 분리가되어 한결 위생적이겠더라구요

 

 

 

 

 

 

 

 

 

 

 

키친아트 럭시 아델 식품건조기

 

저는 블루 트레이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했어요

 

 

추가로 요거트와 청국장까지 만들 수 있는 식품건조기 입니다

 

 

 

 

 

 

 

 

 

 

 

조작부는 전원 스위치와 온도조절장치로 되어있구요

 

다른 고가의 제품들은 타이머까지 있던데 

 

제품특성상 얼마나 말랐는지 수시로 확인해야하기때문에 굳이 타이머까지는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5단 트레이로 아래 2층은 블루

 

위 층은 하얀색 트레이 입니다

 

파란색 트레이에는 냄새가 벨 수 있는 육류나 생선을 건조시킬때 쓰는거라고 해요

 

특별히 흰색 트레이와 다른점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플라스틱으로 가볍고 심플해요

 

 

 

 

 

 

 

 

 

 

 

그때그때 맞춰서 요렇게 낮게 이용할 수도 있구요

 

 

 

 

 

 

 

 

 

 

 

식품트레이는 개별로 분리되기 때문에

 

위생상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새 제품인지라 젖은 수건으로 한번, 마른 수건으로 한 번씩 닦아줬어요

 

 

 

 

 

 

 

 

 

 

 

사용설명서에

 

각 제품별로 적정온도와 사용시간이 표기되어 있어요

 

저 기준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조절이 필요할 것 같네요

 

 

 

 

 

 

 

 

 

 

자리 차지도 안하고

 

분리 가능한 5단 트레이라 내용물에 맞게 변형해서 사용하면 될 거 같아요

 

 

맛있는 고구마말랭이 만들어서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