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포동 삼호물산 중국집 :: 다래성

by 드림걸_ 2017. 9. 24.
반응형

 


 

삼호물산 중국집 다래성

 


 

오랜만에 들른 개포동

 

이 주변으로 음식점이 참 많은데 이 날은 특별히 중국음식이 먹고싶더라구요

 

 

저녁시간 때 들어간 다래성 입니다

 

 

 

 

 

 

 

 

 

 

 

아무래도 배달이 주를 이루다보니 홀 내에 손님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와 가격대

 

저희는 세트 1번 시켰어요

 

탕수육에 짜장+짬뽕이 나옵니다

 

 

 

 

 

 

 

 

 

 

 

서빙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먼저 나온 탕수육

 

 

탕수육 튀김은 미리 만들어두시나보더라구요

 

서빙도 빨랐지만 소스는 뜨거운데 고기는 식은 느낌

 

 

 

 

 

 

 

 

 

 

 

윤기 흐르는 자장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짬뽕

 

국물도 매콤하면서 얼큰하고 면도 굵지않은 얇은 면이라 저는 더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류의 짬뽕을 좋아하지만

 

면까지 국물이 덜 벤 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오히려 짜장면이 더 맛있었네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나 음식이나 괜찮은 중국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