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요미식회 부산 해운대암소갈비

by 드림걸_ 2017. 9. 14.
반응형

 


 

인생맛집 해운대 암소갈비

 


 

부산 오면 꼭 들러야 한다는 이 곳

 

방송도 탄데다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기대했어요

 

여행 시작도 안했는데 제일 첫 코스로 잡았답니다

 

 

장소는 해운대 근방이고 주차장이 앞뒤로 크게 있어요

 

 

 

 

 

 

 

 

 

 

 

점심 시작하기 전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한옥스러운 분위기예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_ㅠ

 

생고기는 1인 42,000원

 

양념갈비 1인 38,000원

 

특이한점은 바난이 이렇게 독상으로 나와요

 

개인상이라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늦게오면 없어서 못판다는 생고기라하여

 

오자마자 얼른 생고기 2인분 시켰어요

 

 

 

 

 

 

 

 

 

 

 

불판에 지글지글...

 

 

 

 

 

 

 

 

 

 

심호흡 한 번 하고...

 

저는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살 녹는다 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겠죠?

 

 

 

 

 

 

 

 

 

 

 

2인분은 그냥 몇저름 먹고나니 없네요

 

사실 더 먹고싶었는데 가격때문에 선뜻 더 시키자는 말이 안 나오더라구요

 

 

양념갈비도 먹어보자하여

 

양념갈비 1인분 추가했어요

 

생고기와는 다르게 양념갈비도 맛있었어요

 

 

 

 

 

 

 

 

 

 

 

이 집의 하이라이트 "감자사리"

 

고기 나올때부터 감자사리는 언제 시켜야되냐고 여쭤봤는데

 

아줌마 왈 "(바쁜데) 아 일단 먹어요~~"

 

ㅎㅎ

 

때되니 알아서 감자사리 넣어주시더라구요

 

감자사리는 대단히 맛있는건 아니었으나 안먹으면 섭한 그런 존재죠

 

 

 

 

 

 

 

 

 

 

 

밥과 국은 별로였어요

 

일단 국이 너무 멀겋고 간이 너무 안맞았어요

 

 

 

 

 

 

 

 

 

 

 

< 총평 >

 

역시 소문대로 너무 유명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지만 기름기가 좀 많은듯했고 살짝 느끼한감 있어요

 

나오자마자 레모네이드를 벌컥벌컥 마셨다는...

 

방에 연기가 잘 안빠져서 옷에도 냄새가 금방 베더라구요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부산 올때마다 꼭 들르고픈 그런 맛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