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양 핫플레이스 :: 카페 서플라이

by 드림걸_ 2017. 8. 17.
반응형

 

 


 

 

담양 카페 SUPPLY 

 

 


 

 

 

절라도에서 맛있는 떡갈비를 먹고 입가심도 할겸 들른 카페 서플라이입니다

 

아래 포스팅은 담양 떡갈비맛집 절라도 포스팅입니다

 

http://blueroad1004.tistory.com/117

 

 

소쇄원과 거리가 꽤 있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갔는데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담양에 이런곳이...? 할 정도로 핫플레이스 이기도하고 커피가 다른 카페와는 다른점이 있더라구요

 

특이하면서 맛이 좋아서 오길 잘했다 싶었네요

 

 

 

 

 

 

 

 

 

 

요즘 핫플레이스 답게 창고형 카페였어요

 

사실 들어가기 전엔 서울에도 이런데는 많은지라 비슷한 느낌이겠지 했는데 전혀 다른 느낌이었네요

 

오래된 건물을 개조해서 카페로 이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출입구 

 

이쪽이 포토존인거 같아요 다들 여기서 사진 찍고 계시더라구요

 

포토존답게 잘 꾸며져있어요

 

 

 

 

 

 

 

 

 

 

 

우와~~

 

 출입문 열자마자 이런분위기 일거라곤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일단 주문부터 하고 차근차근 둘러볼게요

 

담양 서플라이의 특이한 점은 에스프레소 커피메뉴가 하나도 없다는점이었어요

 

더치커피로 모든 커피는 제공되어 그 점이 다른 카페와는 차별성이 있었어요

 

깜빡하고 못찍은 커피 가격은 보통카페와 비슷했어요

 

 

 

 

 

 

 

 

 

 

 

구석구석 살펴볼게요

 

빈티지하고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이 강한 카페

 

외국의 마굿간이 떠오르더라구요 

 

마굿간을 카페로 꾸며놓은듯한 느낌

 

음악도 크고 약간 자유분방한 분위기였어요

 

 

 

 

 

 

 

 

 

 

더치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더치 아메리카노는 얼음+물이 나오고

 

밀크티는 얼음+우유가 제공되어 나옵니다

 

 

신기한점은 커피가 실린더에 나온다는 점이예요

 

 

 

 

 

 

 

 

 

 

 

실린더를 열고 직접 타드시면 되는데요

 

처음 경험하는거라 신기하기도 하고 그 맛이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아주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더치 아메리카노

 

 

 

 

 

 

 

 

 

 

 

밀크티는 직접 홍차를 넣고 만든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약간 생강맛도 나는데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비결을 알고싶은...ㅎㅎ

 

 

 

 

 

 

 

 

 

 

 

요깃거리로 초콜렛도 시켜봤는데

 

오레오랑 밀크초코가 인기 많나보더라구요

 

미리 다 팔리고 남은건 다크초코 뿐이었는데

 

다크초코도 맛있었어요

 

 

 

 

 

 

 

 

 

 

 

 

 

요런 분위기 너무 좋네요

 

생각지도 못한 핫플레이스 방문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테이블은 낮고 의자는 높고 딱딱해서 사실 착석감은 별로였으나

 

카페 입장에서는 회전율이 빠를것 같더라구요

 

 

시끄럽고 불편해서 오래있을곳은 아니지만

 

그 분위기만으로도 너무 좋은 담양카페 서플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