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형식탁의 다양한 예

by 드림걸_ 2017. 8. 15.
반응형

 

 


 

 

원형식탁의 다양한 예

 

 


 

 

전 원형식탁의 로망이 있어요

 

공간차지를 많이 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가만히 보고만있어도 너무 예쁜 원형식탁 이예요

 

내생에 꼭 원형식탁을 들이리다... 소망하네요

 

오늘은 다양한 원형식탁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다같이 원형식탁의 다양한 활용 구경해보세요

 

 

먼저 원목으로된 원형식탁이예요

 

식탁중앙에 어레인지한 빈티지한 열매와 잘 어울리네요

 

 

 

 

 

 

 

 

 

 

매끈매끈 잘빠진 원목식탁

 

식탁 위의 조명도 원형조명이네요

 

 

 

 

 

 

 

 

 

 

 

체어를 색깔별로두니 발랄한 느낌이 강하네요

 

 

아이들이 있는 집이나 색채를 다양하게 쓰는 집에 잘 어울릴것 같아요

 

 

 

 

 

 

 

 

 

 

 

원목형 원형식탁에 검정색 의자로 통일감을 주었네요

 

다른색 체어보다 훨씬 중후한 멋이 느껴지네요

 

 

 

 

 

 

 

 

 

 

 

검정색과는 또 다른 화이트체어

 

 

 

 

 

 

 

 

 

 

 

다이닝룸이 너무 예쁘네요

 

아래 카펫도 빈티지하고 아기자기하네요

 

 

 

 

 

 

 

 

 

 

 

이번엔 흰 원형테이블이예요

 

 

심플하니 어디둬도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가지고있답니다

 

흰 원형테이블에는 어떤 체어를 놔도 자연스럽게 매치되네요

 

 

 

 

 

 

 

 

 

 

 

그레이대리석 테이블에 그레이 패브릭의자

 

위에 전등과 분위기 데코가 잘 어울리네요

 

 

 

 

 

 

 

 

 

 

 

멋스럽지만 가정에 두기엔 살짝 헤비해 보이는 원형식탁

 

잘 받쳐주려나 궁금하네요 

 

ㅎㅎ

 

 

 

 

 

 

 

 

 

 

 

식탁과 체어 다리가 얇아서 늘씬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다리가 얇아도 잘 받쳐주어 안정감있는 원형식탁입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단점만 빼면 

 

어디에나 잘 어울릴법한 원형식탁의 다양한 예

 

모든 출처는 핀터레스트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