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게스트하우스 추천 :: 친친하우스

by 드림걸_ 2017. 8. 15.
반응형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친친하우스

 

 


 

 

이번 여행에선 2박 모두 게스트하우스에 묵었어요

 

그 중 첫날 묵은 게스트하우스인 "친친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느낌보다는 원룸형식이라 더 프라이빗하고 편리했던것 같아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좋고

 

차로 3분 이내 농협하나로마트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차로 10분 이내 김녕성세기해변, 월정리해변 있어서 지리적으로 좋네요

 

 

 

 

 

 

 

 

 

 

 

대부분 게스트하우스는 화장실딸린 2인실이면 6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같은 가격에 신축이라 깨끗해서 더욱 맘에 든 게스트하우스였답니다

 

 

 

 

 

 

 

 

 

 

 

주차장 이고요 바로 옆은 대로변이예요

 

 

 

 

 

 

 

 

 

 

 

셀프로 아침을 해결하는 공간, 토스트와 커피가 제공됩니다

 

 

정수기도 있고 여행객을 배려한 안마의자도 있었어요

 

센스있는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ㅎㅎ

 

 

 

 

 

 

 

 

 

 

 

룸 형태는 이런식이었고  저희가 묵은 룸은 커플1호 였어요

 

 

 

 

 

 

 

 

 

 

 

게스트하우스치고 넓고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어느 하나 마음에 안드는게 없었네요

 

TV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방 안에 주방도 같이 있어서 직접 요리를 해먹어도 되고

 

어린아이와 같이 여행하시는분들에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웬만한 식기와 가전제품도 다 비치되어 있었어요

 

 

 

 

 

 

 

 

 

 

 

화장실도 깨끗했고 있어야할건 다 갖추었네요

 

 

 

 

 

 

 

 

 

 

 

방 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고

 

룸 상태도 깨끗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이 가격에 이정도 게스트하우스 찾기 힘든데

 

이 근방에서 하루 묵으셔야 한다면 친친하우스 추천합니다

반응형